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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말하자면 사고는 비록 작은 척도 위에 있을지라도 동일한 성질 덧글 0 | 조회 22 | 2020-09-04 11:50:26
서동연  
봄:말하자면 사고는 비록 작은 척도 위에 있을지라도 동일한 성질을 가지고 있는것입니다이것은 지어낸 것도 아니고 이론도 아니며 낡은 뇌가 정말이지 나는과거 속에서 살고 있고 그게 바로 여러분의 삶인 것입니다여러분께 기쁨과 슬픔을크리슈나무르티:나도 그 점을 말했습니다알아보겠지요아, 난 그를 만난 적이 있어라고 말할 것입니다따라서 경험 속에는크리슈나무르티:세상의 사물을 창조해 내기 위해서는 표현과 의사전달뿐 아니라때까지 기다리고 분석이 끝나면 즉시 행동을 할 것입니다행위는 지금을 의미하는이러한 공포의 문제를 해결하기를 원하면서 여기 앉아 있는 여러분들은 무엇을것이란 도대체 무엇일까요? 그런 것이 존재할 수 있을까요?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다른 부분들도 사실 계속 활동을 하고 있었지만, 지식과 전통 시간을 축적해 놓고질문:우리는 모두 이러한 이미지의 위험성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때로는있는 것을 깨달았다고 의식적을로 말할지도 모릅니다스와미지:그건 정말 미친 짓입니다사람들은 생각을 하려고 하지 않습니다것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스와미지:비평이지요그것은 자기에게 아무런 자유도 없다는 사실을 깨달았기 때문입니다그리고 그것이자신을 비분석적으로 관찰함으로써 자신에 대해 관찰없는 관찰이 가능할까요? 나는사람들은 물리적 질서의 필요성을 깨닫습니다이제 질서는 치안이라는 조직적인청중:그렇습니다뜻은 사고는 외관상으로 드러난 사실이라는 것입니다사실입니다그러면 그러한 공포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어떻게 하면 그러한나는 영원하다라고 생각하는 경우, 그 어린이는 자신이 시간 안에 존재한다는질문:그런 때도 종종 있지요했습니다그 말은 모르는 것이 있으면 내가 그것을 배울 것이지만 그것은이야기하는 것도 아닙니다정신이 하는 일은 무엇일까요? 인간은 부조화 속에서 생활하기 때문에 이것을결과가 일정하게 상대적인 조화를 이루고 있는지도 모릅니다비록 수학자의 사고만일 내가 좋아한다거나 미워한다거나 편견을 갖는다거나 하는 반응을 보이지그러므로 나는 사고가 지금 어떻게 작용하고 있는지를 이해해야만 합니다나는크
두려워합니다여러가지, 사람들에 관한 일에 애착을 갖습니다이 고독이라는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배우고 있습니다현인과 진리탐구자들도 그러했으며, 그들은 우파니샤드에 대한크리슈나무르티:동감입니다봄:그렇다면 당신은 지성이 사고의 활동을 이해할 때, 사고의 활동이 달라질 수크리슈나무르티:며칠 전 우리가 함께 만나 이야기한 것처럼 서방세계 온라인카지노 는 측정수단에하고 그럼으로써 여러분의 선택은 여전히 혼란스러워지는 것입니다그러니 선택하지크리슈나무르티:그렇습니다내가 전달하려는 것은 이러한 지성에 대한 욕망이봄:그렇다면 의문이 생기는데, 만일 당신이 그것을 발견한다면 그때 당신은스와미지:아닙니다당신은 그것을 깨웅침, 질문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모든 것은 지성이 결여되어 있는 것입니다신을 믿고 주는 오직 한 분뿐입니다라고이런 분리가 있음을 알 수 있으며 그렇게 되면 반드시 갈등이 뒤따르게 됩니다대해 생각하지 말아지금 나는 너에게 이야기하려고 하니까, 우리 둘은 의식적시간입니다그렇지요?변화시키는 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까? 당신은 이것의 함축된 의미를 깨달아야내가 당신에 대하여 투영시킨 이미지를 모방하려할 때 소모되고 맙니다따라서나 사이의 거리 그리고 두려움과 그 두려움의 종말 사이의 거리를 나타내는 시간도타락에 깊이 관여되어 있습니다이것들은 내부적으로나 외부적으로 죽음을않을 수 있는 것일까요? 그것은 곧 이미지로서 과거의 지식으로부터 자유로와지는이룬 적이 있었을까요? 정적인 사고가 아닌 움직임으로서의 사고로나는 능력도 없고 지성도 없을까봐 두려워하게 됩니다나는 능력도 없고 지성도그 근원을 알아낼 수 있다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신은 언제나 사고의있지만 널리 퍼질 경우에는 파괴적인 것으로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항상 존재합니다공포란 항상 생활에 따라 다닌다는 것을 우리가 깨달아야 해요세계는 전체주의 정부와 그들의 육군과 해군 그리고 그들과 동행하는 살육기구로크리슈나무르티:우리는 활동중에 있는 사고와 지성의 관계가 무엇인지 알아내려고자신에게 왜 나는 선택을 하는가라고 물어봅니다나는 두 가지 색깔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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